HOME > 한방자료실 > 건강상식

건강상식 전자 레인지 안 쓰고 어떻게 살지?
2011-03-17 07:08:11
건강지킴이

~§ 전자 레인지 안 쓰고 어떻게 살지? §


 

물을 전자레인지에 끓인 후, 식혀서 화분에 주면 어떻게 될까?

결론적으로 말하면 전자레인지를 통과한 물은 화분의 식물을 열흘도 안되어 죽게 만든다.

여러분이 커피를 마실 때 매일 물을 전자레인지에 끓인 후 커피를 타 마시면 어떻게 될까?

한마디로 천천히 죽는다. 너무도 무서운 사실이지만 이것은 입증된 사실이다.


<영어 본문 번역>

전자레인지를 쓰면 안 되는 이유 10가지

전자레인지로 물을 끓이거나 음식을 계속 익혀서 먹으면?

1. 뇌조직을 de-polarizing하거나 de-magnetizing(번역이 어려움)하여 뇌기능을 파괴한다

2. 남성/여성 홀몬의 분비를 멈추게 한다.

3. 우리 몸은 전자레인지에 의해 생겨난 알 수 없는 부산물을 걸러낼 수 있는 능력이 없다.

4. 그로부터 생기는 부산물은 몸에 영원히 남아 해를 끼친다.

5. 우리 몸에 필요한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소들이 변형되거나, 몸에 해로운 성분으로 변질된다. 또는 우리 몸이 분해할 수 없는 상태로 흡수된다

6. 야채를 전자레인지에 익히면 암을 유발하는 괴물질을 만든다.

7. 위암 또는 소장암을 유발시킨다.

8. 혈액암 유발물질을 만든다.

9. 면역시스템을 파괴한다.

10. 기억력을 감퇴시키고 집중력이 떨어지게 하며 정서불안을 야기하고 지적 능력을 감퇴시킨다.

 
삶거나 굽거나 찐다는 것은 음식에 화기나 열기를 가하는 과정이지만 이 때 음식의 분자는 바뀌지 않는다. 단지 뜨거워 질 뿐이다. 그러나 전자파가 가해지는 과정은 다르다.

분자가 정신없이 움직여 마찰을 일으키면 이 마찰열로 식품의 온도가 상승하고 이 과정에서 음식의 분자구조가 '왜곡'되는 것이다.

유전자를 조작할 때에도 이 전자파를 이용한다는 사실~! 전자파가 새로운 유전자를 끼워 넣기 쉽도록 분자구조를 헐겁게 하기 때문이다. 전자파는 음식의 구조를 바꾸고 자연 상태에서는 생기지 않는 새로운 분자를 만들어 낸다.

이런 현상에 대해 1989년 <랜싯>에 실린 논문은, 전자렌인지로 데운 유아용 우유에서 전이아미노산이 무영양 상태로 전환되는 현상을 보고 했다.

또한 전자파에 노출된 1-포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은 신경계와 신장에 해로운 형태로 바뀐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스위스에서 진행한 임상연구에서 전자파로 조리된 식품을 섭취한 사람에게서 산소를 신체부위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헤모글로빈의 수치가 낮아지는 현상을 발견했다.

러시아에서는 1976년부터 사용을 금지해 왔는데 식품의 질을 분석한 결과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경우 육류와 유제품, 과일, 채소에서 발암물질이 형성되며, 특히 뿌리채소에서 세포를 파괴하고 암을 유발하는 유리기의 함량이 증가 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알칼로이드, 글루코시드, 갈락토시드, 니트릴로시도 등의 식물성 영양소들도 감소했다.


그린한방병원 주소 : 3020 WILSHIRE BLVD. #222 LOS ANGELES, CA 90010
TEL. 213-389-3003 COPYRIGHT 2008 그린한방병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