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진료상담실 > 치료후기

치료후기 한방가슴성형 1-4주 후기
2012-05-05 19:19:38
알콩달콩 <> 조회수 3278

전 작은 가슴때문에 엄청 고민하며 살았는데요. 가슴성형수술도 생각해봤는데 수술은 많이 아프고 뭔가 집어 넣는 것도 싫고 혹시나 암같은거 미리 발견못해서 곤란해 지는 일 생긴다고 들어서.. 좀 꺼려지더라구요. 

작은 가슴때문에 친구들이랑 목욕탕이나 수영장 갈때마다 핑계대고 안갈때 있었구요. 평소에 브라가 그냥 헐렁헐렁한게... 전혀 빛을 못보고 있는 가슴이죠.

거기다 짝가슴까지 있구요. 정말 .. ㅠㅠ

한방성형 결정하게 된 것은 생리도 좀 불규칙하고 살도 자꾸 빠지고 몸이 안좋아서 가슴치료받으면서 몸도 건강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해서 매력적이었고, 원장님이 이곳에서 처음으로 한방안면성형하고 가슴성형을 도입해서 시술해 오시면서 그동안 경험으로 수술효과 같은 무모한 욕심만 버리면 시술받는 사람들이 각자 원하는 방향에 맞게 만족되는 효과를 보게 된다고 조언하시는 것을 들으면서, 일반적으로 어딜 가던간에 무조건 효과가 좋다고 부추기는 곳이 많은데, 오히려 그런 말씀이 진실되게 느껴졌고, 제가 바라는 목표는 짝가슴 교정되고 윗가슴이 쪼매 채워지기만 해도 만족할거 같다고 얘기드리고 한방가슴성형치료를 시작했어요.

한방가슴성형  첫번째 시술은 제가 침에 대해서 두려움이 있었는데요.  아플까봐 걱정도 되고 잘 될지 걱정두 되고 이런저런 잡생각이 많았답니다. 

 

옷갈아 입고 침대에 누우니 틀어진 척추 체크주셨고 침도 맞았구요, 제가 골반도 좀 비뚤어지고 등이 굽었네요. ㅜㅜ.. 짝자기 가슴이 그래서..

그담엔 가슴 근처에도 침을 맞았어요.  그냥 손발에 맞는 침보다는 아픈 느낌을 덜 받았구요. 침맞는 시간은 좀 오래 걸렸어요.

살짝 따끔한 정도로..

시술받은 당일부터 하루 정도는 아픈 느낌도 있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고 전 그다지 아프지는 않았아요. 생약도 처방받아서 시술당일부터 복용시작했구요.

 

그리고 2주후에 두번째 시술을 받았어요. 첫째날보다는 덜 긴장한 상태에서 치료 잘 받았습니다.

두번째시술후에 겨드랑이 근처에 희미한 멍이 희미하게 생겼고 시술후 통증은 가슴사이가 3일정도 약간 묵직했는데 자연스럽게 없어지고 괜찮아 졌어요.

 

일주일 지나고 세번째 시술을 받고 왔는데, 세번째 시술하고 일주일 지나면서 부터는 제가 스스로 느끼기에 짝가슴이 좋아지는 거 같구요.

그리고 병원에서 알려준 올바른 자세방법하고 동작법이 있는데요 (마사지와 운동을 열심히 병행하라고 하셨어요.)


손으로 가슴 밑 라인을 따라 안쪽으로 당겨 모으듯이 해주구요 ! 

가슴 윗쪽은 손으로 가슴 바깥쪽으로 밀어내듯이 마사지 동작하거는 거 배웠구요.

또한 운동은 누워서 다리가 직각 되도록 의자 같은곳에 발을 올린

후 1kg 아령을 양손에 들고 손을 뻗고 위로 손을 모아주는 동작 배웠어요.

 

네번째 시술받고 나서 사이즈 쟀는데, 윗가슴쪽 둘레가 1.5센치 정도 커졌는데, 작은 변화지만 너무 기분이 좋아요. 

그리구 갈때마다 약간 아픈 부위가 틀린거 같아요. 매주마다 효과를 보고 있는 가슴의 위치가 틀린건가봐요 ㅋㅋ

역시 제가 느끼기에 조금 커진거 같더니 ㅋㅋㅋ 넘 죠아요.
섭생지도 해주시는대로 열심히 챙겨먹고, 관리하고 있어요 !!


예전에 사두고 못입던 브레지어를 최근에 입어보았는데, 채워지고 있는거 같아요.

앞으로 2개월정도 더 시술 받을껀데요. 다음 후기 또 기회되면 올릴게요.
 


그린한방병원 주소 : 3020 WILSHIRE BLVD. #222 LOS ANGELES, CA 90010
TEL. 213-389-3003 COPYRIGHT 2008 그린한방병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