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진료상담실 > 온라인상담

진료상담 답변입니다.
2009-09-04 16:26:08
그린한방병원 조회수 851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을 보니 타고난 비위기능이 약한 경우도 있지만 예민하셔서 그럴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한의학에서는 체질에 맞는 음식으로 식단을 짜는 치료법까지 있을 정도로 자신에게 맞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유지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마음에 들지 않는 음식이라던가 드셔보시고 불편한 느낌이 있었던 음식이 있다면 드시지 않거나 분위기때문에 드셔야 한다면 소량으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음식에 대해 소화기가 다소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이 걱정이 되신다면 체질을 한번 개선해 보는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저희 병원이 체질한약을 좋은 조건으로 처방해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체질상담은 무료이며 체질한약은 1천명 치료기념으로 50% 할인을 적용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 한번 내원하셔서 체질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민정님께서 쓰신글============

 

 

 

제가 음식에 좀 민감한 건지 몰라도 조금만 불편한 곳에서 먹거나 안내키는 음식을 먹으면 배가 살살 아프고 설사가 잦은 편이에요. 음식을 조심하는 편이긴 한데 직장에서 점심이나 저녁식사자리를 어울리다 보면 혼자서 까탈스럽게 굴수도 없고 해서요. 혹시 병적인 건 아닌가요?

 

 


그린한방병원 주소 : 3020 WILSHIRE BLVD. #222 LOS ANGELES, CA 90010
TEL. 213-389-3003 COPYRIGHT 2008 그린한방병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