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맞춤한방클리닉 > 임상사례

포토 게시판 J여사, 이제 정면사진 찍어도 OK!
2013-11-25 17:32:25
그린한방병원 (greenclinic) <> 조회수 1522

조용하고 단아한 어머님 한분이 찾아 오셨습니다.

구안와사 온 이후로 찬바람만 불면 얼굴이 늘 붓고 통증이 생기는 증상이 자주 재발한다고 하시는데, 일단 구안와사에 맞는 침치료와 한약으로 주 2-3회 내원하시기로 하고 본격적인 치료를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어머님 누워계신 자세를 보니 몸이 꽤 틀어지셨군요. 누워계신 사진을 한번 볼까요?

thoracic_3751

몸의 중심으로 보면 턱과 코의 중심이 오른쪽으로 치우쳐 보이며 특히 왼쪽 가슴 높이가 오른쪽에 비해 많이 높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알았냐고 놀라십니다. 매번 사진만 찍으면 삐두룸하게 나오는 터라 그것 때문에 맘고생을 무척 하고 사신다고 합니다. 정면사진만 찍으면 몸과 얼굴이 비뚤어지게 나와서 전문 사진관에 가서 찍었는데도 역시 늘 마찬가지였다고 합니다.

얼마나 심각한지 신체균형챠트 앞에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face_mosaic_3897

그렇군요. 확연히 알 수 있는 것이 얼굴과 목과 몸이 우측으로 틀어져서 정면 사진이 영 불편해 보입니다. 이러다보니 독사진을 계속 여러번 찍어야 하는 불편함이 늘 있었던 거였군요.

어머님, 이것만 좋아질 수 있다면 한이 풀어질 것 같다고 하십니다.

시술에 관한 모든 과정을 공개하시기로 하고 발란스 치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하철과 버스를 두 번이나 갈아타고 열심히 치료를 받으러 오시는 J여사의 정성에 치료자도 열의를 다해 치료하게 됩니다.

드디어 네번째 치료를 들어가기 전에 신체균형챠트 앞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서 ‘와~’하는 탄성이 저절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kjs-1

오른쪽으로 많이 치우쳐져 있던 몸의 중심이 이동하여 거의 정면으로 균등한 선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얼굴과 목과 어깨의 라인이 안정적으로 잡혀보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확대해 보면 균형이 잡혀가는 구조가 더 자세히 보입니다.

kjs-1-2

가슴부위의 중앙선과 코의 중앙선이 몸의 중심으로 들어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래 나이가 들면 치료율도 느리고 몸의 골격도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발란스 테라피는 늘 희망적이며 긍정적인 치료입니다. 환자의 나이와는 전혀 상관이 없을 정도로 이렇게 좋은 에너지와 파동으로만 몸이 아름답게 균형체로 점점 좋아지게 되며 어르신들의 경우는 창백한 혈색도 점점 생기있게 좋아지게 됩니다.

오늘도 웃는 환자 한명 더 보게 된 것에 감사하며

환자의 미소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린한방병원 주소 : 3020 WILSHIRE BLVD. #222 LOS ANGELES, CA 90010
TEL. 213-389-3003 COPYRIGHT 2008 그린한방병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