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맞춤한방클리닉 > 임상사례

포토 게시판 신체미형시술
2013-11-02 14:23:10
그린한방병원 (greenclinic) <> 조회수 1405

신체미형을 위한 밸런스 테라피가 갖고 있는 장점은 물리적인 압력을 주지 않고도 에너지와 파동만으로 몸의 구조를 균형체로 점점 회복시켜준다는 것입니다.

밸런란스 테라피를 시작한 한 여학생의 사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7세때 척추 수술 이후 다리가 한쪽이 틀어지고 짧아서 혼자서는 몇초를 서있기가 힘든 몸을 갖게 되었습니다. 평생 틀어진 몸을 갖고 살아가야 한다는 것은 몸의 내부 장기도 많은 문제가 생기며 그로 인한 모든 근육, 근건, 신경도 엄청난 압력과 영향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술한 케이스는 일반적 환자보다 시술 경과가 천천히 나타납니다. 그러나, 미리 포기할 이유는 없습니다.

먼저, 골반 상부의 높이를 체크하니 양쪽 높이가 심하게 차이가 나고 왼쪽 다리가 많이 틀어져 있다보니 엎드려 다리 길이를 재려고 해도 양쪽 발뒷꿈치를 곧게 붙이는 것도 힘듭니다.
첫시술 후에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case1-1-1

<골반상부 높이 변화>

case1-2

 <다리 모여짐 변화>

십수년 이상 틀어지고 변형된 몸이 물리적인 압력을 주지 않고도 단 1회 시술만으로도 몸이 변화를 보이고 바뀐다는 것은 눈을 휘둥그레하게 할만 합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
첫시술이 끝나고 환자는 웃으면서 허리가 이토록 시원해 지다니 영문을 모르겠다고 합니다.
두 번째 시술을 진행하면서 늘 얼음장같던 환자의 발이 온기가 생겨져 있음을 알 수 있었고, ‘다리쪽으로 통하기 시작하는구나.. 아! 이제부터 본격적인 시작이닷!’ 환자와 치료자는 함께 합심하여 더 용기를 내보기 시작했습니다.
드디어 세 번째 시술은 깨끗한 예술작품이 하나 탄생되었습니다.
척추의 구조가 기본적으로 좋아지기 위해서는 가장 우선적인 것이 ‘밸런스’입니다. 이 밸런스를 맞추고 시작하는 것이 바로 발란스 테라피의 본격적인 출발입니다. 어떤 변화가 일어 났을까요?

case1-3

<다리 높이 변화>

case1-4

<다리 모양과 길이 변화>

1인치 가깝게 차이나던 다리 길이와 좌외방으로 향하던 틀어짐이 돌아오면서 어느 누구의 것보다도 예쁜 다리가 되었군요.

밸런스 테라피 치료 과정은 편안하고 잠도 솔솔 옵니다.
치료받으며 찡그림없는 환자의 얼굴을 보는 것이 치료자도 즐겁습니다.
다음번 치료를 받으러 와서 뭐가 좋아졌고 또 뭐가 좋아졌다고 말을 듣는 것이 즐겁습니다.

나무에 물을 주면 나무가 웃습니다.
밸런스 테라피를 해주면 환자가 웃습니다.

 


그린한방병원 주소 : 3020 WILSHIRE BLVD. #222 LOS ANGELES, CA 90010
TEL. 213-389-3003 COPYRIGHT 2008 그린한방병원 ALL RIGHTS RESERVED